2019년 1월 2일 수요일

낙태약 미프진 단속하나하나 약물낙태유산 대책마련에 나서다

국내에서 유통이 금지된 경구용 임신중절약 (낙태유도제) 미프진 거래가 당국의 눈을 피해 여전히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과정에서 성분이 불분명한 낙태유도제를 구매했다가 부작용을 겪는 여성들도 나타나고 있어 대책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일각에서는 정부가 국민 건강을 위해 형식적인 규제를 거두고 낙태유도제를 부분적으로라도 허용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다만 당국은 낙태죄가 폐지되지 않은 한 미프진 허용은 어렵다는 입장이다.
해외여성들의 낙태방법
해외에서 합법인 낙태알약은 7주전제품과 12주전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두가지 제품은 복용시간은 3일정도 입니다.
복용후의 증상들은 복통과 하혈인데 개인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첫 2일은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하는데요 주로 자궁에 착상된 수정란을 분리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보편적으로 이 시기에는 별 증상이 없습니다.
개별적으로 아래배가 당기는 증상은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하혈이 없습니다.3일날에 복용하는 미소프로스톨은 자궁을 압축시키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생리통보다 더한 복통이 동반하면 이미 분리시킨 수정란을 배출하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복통은 3일정도 진행이 할것이고 3일날에 알약 복용후 2시간후에 하혈이 보일겁니다.
복통은 3일동안 줄곧 심하게 진행하는것이 아니라 통증이 차츰차츰 감소하면서 사라질것입니다.
하혈은 사람마다 다른 편인데 보통은 15일 정도 진행할것입니다.
하혈량은 평시 생리통보다 훨씬 많을것이고 그렇다고 해서 잘못 될가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혈상황도 약을 복용후 3일정도가 많고 차츰차츰 감소합니다.
이시기에 샤워는 가능하며 아래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끔 각별히 조심해야합니다.
상담카톡: danco2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